코브레 & 김, Chambers and Partners 집계 2021년 한국과 중국 최고 국제 로펌에 또 다시 자리매김해


2020 12 18

출판물: Chambers and Partners

Chambers and Partners가 또 한 번 코브레 & 김을 2021년 한국과 중국 최고의 국제 로펌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코브레 & 김은 중국에서 선두적인 기업 조사 로펌으로 꼽혔고, 한국과 중국 사무소의 고급 분쟁해결 서비스 역시 인정받았습니다. Chambers에서는 저희 로펌의 “국제 사해행위와 불법행위 관련 분쟁 해결로 쌓은 명성”과 “세계 전역의 사무소가 원활하게 협업하여 다중 관할 분쟁에 처한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하는” 능력을 칭찬하였습니다. 코브레 & 김의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와 “참신한 발상”, 그리고 “위기 상황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로펌”으로서의 지위에 주목한 고객 평도 실렸습니다.

아울러 코브레 & 김 창립 파트너인 Michael Kim변호사는 한국 내 분쟁해결 개인 실무가 최고위 순위를 유지하였습니다. “해당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았으며, 한 고객은 “신속하고 명료하다”고 칭찬하였습니다. 홍콩에서 활동하는 Vasu Muthyala 변호사 역시 중국 내 최고위 기업 조사 실무가 순위를 유지하였으며, “뇌물 수수 사건에 대한 통찰력과 미국 법무부에서 봉직한 풍부한 경험”이 주목받았습니다.

Chambers는 매년 각 로펌의 기술적 법조 능력, 고객 서비스, 심도있는 팀 구성, 상업적 전망과 사업 이해도, 근면성과 가격 대비 성능을 평가하여 로펌을 조사하고 순위를 매깁니다.

여기에서 중국내 기업 조사 실무 전체 순위와 중국한국의 분쟁해결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