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Chambers Asia-Pacific 지 코브레 & 김을 중국 관련 업무 최고 로펌으로 인정


2017 12 11

출판물: Chambers Asia-Pacific

Chambers Asia-Pacific지는 기업조사/반부패, 분쟁해결: 소송및구조조정/지급불능분야에서 코브레 & 김과 본 로펌 변호사 3명의 높은 명성을 인정했습니다.

Chambers Asia-Pacific 지는 중국내 기업 조사/반부패 (국제 로펌) 분야에서 본 로펌이 “상당히 민감한 사건에 대하여 맞춤형 서비스와 신중한 접근 방식으로 평판이 자자하다”라고 칭송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 간행지는 중국내 미국 정부조사 및 집행소송 분야에서 활약하는 본 로펌의 성공사례를 이야기하면서 본 로펌 팀이 가지고 있는 미국 규제기관과의 협력체제와 여러 세계 금융기관 인하우스 법률팀으로서의 수십 년간에 걸친 경력에 주목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본 로펌이 크로스보더(Cross-border) 조사에서 고객을 대리하는 데 좋은 입지에 있음을 Chambers Asia-Pacific 지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특히, 법무부 검사 출신 Vasu Muthyala 변호사에 대하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는 헌신적인 변호사”라고 강조했습니다.

본 로펌은  Chambers Asia-Pacific지에 의해 처음으로 ‘중국내 분쟁해결: 소송 (국제 로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인터뷰에 응한 고객들은 Shaun Wu변호사의 “신속하고 명확하며 통합적인 대응법”과 “탁월한 영어, 중국어와 광동어 실력”에 주목하였습니다. 또한, Randall Arthur 변호사도 중국내 구조조정/지급불능 (국제 로펌) 분야에서 상위에 선정되었으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 변호사”, “아주 수완이 좋고 고객 중심적”이란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