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레 & 김, 2020년 LGBTQ 프라이드 달을 기념하다


2020 06 30

코브레 & 김은 이번 6월에도 프라이드 달을 기념하였습니다. 비록 시국을 감안하여 많은 기념 행사가 보류되었지만 LGBTQ 동료와 공동체를 지지하는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지난 한 달 코브레 & 김의 LGBTQ 단체인 Pride@K&K는 전 세계 사무실에 근무하는 동료들과 함께 프라이드를 기념하고 중요한 담론을 나누었습니다. 논의의 주제는 LGBTQ 공동체를 지지한다는 의미, 흑인과 여성 동료와 LGBTQ 정체성의 교차성 등을 넘나들었습니다. 대면하여 기념하고 만나고 싶다는 아쉬움은 컸지만, 기회 균등과 불의에 맞서는 용기라는 프라이드의 의미는 전에 없이 크다고 봅니다.

저희는 법무법인 전체에 근무하는 LGBTQ 정체성 직원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모든 직원이 최대한 생산적으로 고객의 이익에 봉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Human Rights Campaign Foundation의 2020년 기업 평등 지수에서 받은 100% 성적표에서도 드러납니다.

저희는 또한 LGBT 망명 사업(LGBT Asylum Project), 뉴욕 권역 LGBT 변호사협회(The LGBT Bar Association of Greater New York) 및 홍콩 동성애 변호사 네트워크(Hong Kong Gay and Lesbian Attorneys Network)를 비롯한 여러 LGBTQ 관련 무료 법률봉사 및 법률 단체를 자랑스럽게 지원합니다.

올해 프라이드 달도 끝나가는 지금 코브레 & 김은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헌신을 더욱 심화하겠다고 다짐합니다. 저희의 LGBTQ 프라이드는 한 달로 끝나지 않으니까요.

코브레 & 김 일동 모두가 즐거운 프라이드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