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un Wu 및 Vasu Muthyala 변호사, 아시아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다국적 기업들에게 가장 긴급한 쟁점들 논의


2016 08 5

출판물: 아시아 비즈니스 로 저널

홍콩 사무소에 근무하며 각종 조사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Vasu Muthyala와 Shaun Wu 변호사는 아시아 비즈니스 로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아시아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들이 가장 우려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논의했습니다.

Muthyala 변호사와 Wu 변호사는 여러 정부 조사 사건에서 아시아의 고객들을 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시아의 법무 자문위원이 해외부패방지법을 전문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Muthyala 변호사는 러시아, 중국, 베트남 등 여러 국가가 최근 데이터 현지화법을 추진하는 데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습니다. "오늘날 매우 많은 기업들은 정보를 주된 거래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심지어 '전통적인' 소매 기업들도 고객과 공급업자에 대한 다량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네트워크와 데이터 저장소를 해외에 통합해서 보유하는 것이 편리함에도 불구하고, 최근의 이 같은 현지화법으로 인해 다국적 기업들에게 커다란 부담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ABLJ 인텔리전스 리포트: 예방을 위한 청원"이라는 제목의 이 기사를 열람하려면 inquiries@kobrekim.com으로 연락하십시오.